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물류산업진흥재단, 중소물류기업 근무환경개선사업 돌입

등록일
2018.08.02
조회수
466

 

㈜예성인 곽명준 대표이사, ㈜엔로지스 양수정 대표, 물류산업진흥재단 심재선 이사장, 김형호 사무총장(왼쪽부터)이 '2018 중소물류기업 근무환경개선사업' 현판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국내 대중소 물류기업의 상생을 도모하는 물류산업진흥재단은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엔로지스 사옥에서 '2018 중소물류기업 근무환경개선사업' 현판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근무환경개선사업은 중소물류기업을 대상으로, 쾌적한 일터를 조성하고 근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물류산업진흥재단에서 올해 새롭게 시행하는 지원 사업이다.

첫 수혜업체로 선정된 ㈜엔로지스는 사옥 내 임대시설이었던 빈 공간을 시청각실 및 여직원 휴게실로 리모델링 했으며, 사업비 전액은 물류산업진흥재단에서 지원했다.

㈜엔로지스의 한 여직원은 “그동안 쉬는 시간에도 마땅히 쉴 공간이 없어 많이 아쉬웠는데, 물류산업진흥재단의 도움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휴게공간을 갖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중소물류기업 근무환경개선사업' 공모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http://www.fnnews.com/news/201808020902220973

 

이전글
물류산업진흥재단, 평택항 항만물류 운영 프로세스 벤치마킹
다음글
현대글로비스, 물류산업진흥재단, 대학생·청년 위한 ‘물류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top
QUICK MENU 열기/닫기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