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언론보도

언론보도

신문, 방송 등의 언론매체에 보도된 물류산업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물류산업진흥재단, 한국물류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등록일
2019.11.22
조회수
60

사진설명제27회 물류의 날 기념식·한국 물류대상 시상식에서 물류산업진흥재단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물류산업진흥재단 심재선 이사장 (왼쪽 두번째), 국토교통부 김경욱 제2차관 (가운데))

 

국토교통부 주최, 한국통합물류협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 이번 기념식은 물류대상 수상자 및 제조·유통 물류업체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물류의 날 행사는 국가경제와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물류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초 연결시대, 모든 비즈니스는 물류로 통한다!’라는 슬로건으로 물류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선포했다.

이날 재단은 물류 상생협력 생태계 조성과 중소 물류기업 경쟁력 강화, 네트워크 강화 등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단체)을 수상했다.

심재선 물류산업진흥재단 이사장은 “물류산업진흥재단은 중소 물류기업의 발전과 물류산업종사자의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국내 물류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물류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물류산업진흥재단은 ‘희망과 상생의 물류생태계 창조‘라는 비전아래 물류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체제 구축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물류산업진흥재단, 중소 물류기업과 CeMAT ASIA 2019 컨퍼런스 참가
다음글
2019 물류산업진흥 컨퍼런스 성료, 물류업계 상생협력과 신산업을 논하다
top
QUICK MENU 열기/닫기
QUICK MENU
top